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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 등) 1.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아워홈(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방문예약 신청 홈페이지 (welcome.ourhome.co.kr)를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사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사용자”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사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거래에 관한 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사용자의 정의) "사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하며 회원가입 없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사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방문예약관련 정책 ② 방문수속 안내 ③ 기타 "회사"가 방문관련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제1항의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제공 됩니다. 3. "회사"는 제1항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서비스 제공 최소 7일 전에 사이트 공지사항 등을 통해 게시 후 변경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4조(이용 계약의 성립) 이용 계약은 "사용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이용 신청) 1. "사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사용자”는 반드시 “사용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회사”의 확인 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에 응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를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는 방문 전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보호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제6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공지사항 등에 게시하여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사용자 자격 상실 등) 1. “사용자”는 “회사”에 방문하기 전에 자신의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다른 법령에 당해 개인정보가 수집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등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방문예약 관련 사항에 대해 삭제 절차를 밟습니다. 단, 실제 방문한 이력은 “회사”의 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2. "사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출입증 발급 및 입문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방문예약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회사”의 보안정책을 위반한 경우 ③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회사”가 내부 지침/규정 등에 의거 출입이 어려운 “사용자”라고 판단한 경우 ⑤ “회사” 내/외부 사정 등으로 인하여 “사용자”의 출입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3. “회사”는 출입증 발급 및 출입을 거부하기 전 “사용자”에게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사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특정 “사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사용자”가 방문예약 시 제공한 휴대전화번호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사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사이트 공지사항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사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사용자” 입력정보를 포함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사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10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사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제11조(사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의무) 1. “회사”가 관계법령,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개인정보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2. “사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12조(사용자의 의무) 1. “사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방문예약 신청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③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⑤ 다른 “사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⑦ 사전 반입이 등록되지 않았거나, 반입이 불가한 IT기기를 소지하는 행위 ⑧ “회사”의 명예를 손상 시키는 행위 ⑨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⑩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사용자”가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5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용자”의 출입증 발급 및 출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는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사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사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사이트”와 관련한 자산은 저작권, 상표권, 기술에 대한 정보, 텍스트,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 그리고 소스코드 등(이하 "웹사이트 서비스”)이며, “회사”는 "웹사이트 서비스”에 대한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정보는 "사용자” 여러분들을 위한 것이며,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정보에 대한 상업적 사용권을 허락하는 것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사용자”는 ”회사”를 방문하기 위한 목적을 제외하고는 다른 어떠한 경우에도 이 "사이트” 또는 "웹사이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사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4조(면책) 1. “사용자”가 화면에 방문예약 관련하여 입력한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사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사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의 장애 또는 “사용자”,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5조(약관의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사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사용자”의 출입증 발급 및 출입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6조(재판관할) “회사”와 “사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제17조(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서약) 1. "사용자"는 "회사"의 보안구역 및 통제구역에 무단으로 출입하지 않습니다. 2. "사용자"는 "회사"의 자산을 불법으로 유출, 변조하거나 훼손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자산을 개인적인 목적이나 이익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으며, 허가된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4. "사용자"는 허용되지 않은 정보자산에 접근을 시도하거나, 정보보호 기능을 우회하는 시도를 하지 않습니다. 5. "사용자"는 업무상 취득한 "회사" 또는 제3자 소유의 정보를 "회사"의 승인없이 누설하거나 "회사"의 출입 목적 이외의 사유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외부인 접근이 금지된 타 회사나 기관의 통신망 또는 시스템에 임의로 접속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7. "회사"의 정보를 포함한 모든 자산을 사용한 후 즉시 "회사"에 반환합니다. 8. "회사"가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영업비밀 침해를 포함한 불법행위의 우려가 있을 경우 "사용자"의 컴퓨터 등 정보처리 장치와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등 정보통신망의 사용 내역, 기타 필요한 정보를 모니터링하거나 열람할 수 있습니다. 9. "사용자"는 "회사"의 정보보호 관련 규정을 준수합니다. 10. "사용자"는 위의 사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른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며 "회사"에 끼친 손해에 대해 지체없이 변상·복구해야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아워홈의 방문예약시스템(이하 ‘방문예약시스템’이라 함)은 고객(이하 ‘이용자’라 함)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아워홈’은 등록된 ‘이용자’의 정보를 ‘이용자’가 허락한 경우나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공개하지 않습니다. ‘아워홈’은 개인정보보호법의 정보통신 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해야 할 관련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이용 및 수집 목적, 항목, 이용기간 1-1). 내방객 정보 등록 및 관리 - 수집목적 : 1. 방문 등록 시 이용자(본인 및 방문업체)확인, 사업장 출입 예약 및 제공 2. 출입통제 및 방문 이력 관리 3. 분실·도난 등 사고 발생 시 사후 추적 - 구 분 : 필수 - 수집항목 : 이름, 생년월일, 소속(방문예약시스템명), 연락처, 방문대상자(이름, 부서), 방문일시 1-2). 차량 등록 - 수집목적 : 1. 방문 등록 시 이용자(본인 및 방문업체)확인, 사업장 출입 예약 및 제공 2. 출입통제 및 방문 이력 관리 3. 분실·도난 등 사고 발생 시 사후 추적 - 구 분 : 선택 - 수집항목 : 차량번호 2). 보유 및 이용 기간 - 방문예약이력(이용자 정보): 방문예약일로부터 12개월 -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워홈’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방문예약시스템은 방문객의 개인정보를 위탁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 방문예약시스템은 방문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아워홈’은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 목적을 달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내부 처리 절차에 따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5.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방문예약시스템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6.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직접 열람 또는 정정 및 동의 철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직접 열람 및 철회가 어려운 경우, privacy@ourhome.co.kr, 서면, 또는 고객센터(080-234-7575)로 연락을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처리됩니다. ②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방문예약시스템은 이에 대하여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방문예약시스템은 정보주체의 권리에 따른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동의철회 요구 시 요구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방문예약시스템은 개인정보를 국외 이전하지 않습니다. 8. 추가적인 이용·제공 판단기준 방문예약시스템은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이용·제공하지 않습니다. 9. 가명정보의 처리 방문예약시스템은 가명정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방문예약시스템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직원 등에 대한 정기적 교육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또는 개인정보가 저장된 컴퓨터)등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백신 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개인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암호화 3)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가 저장된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출입통제, 잠금 장치 설치 11. 개인정보 수집 장치의 설치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의 생성과 활용 목적 '쿠키'는 HTTP 서버가 이용자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방문예약시스템은 사이트 페이지의 클릭 수로 방문 회수 파악을 위해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어떤 용도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쿠키의 설치 및 사용의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하여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브라우저별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nternet Explorer :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고급 - Chrome : 설정 메뉴 >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설정 - Firefox : 옵션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설정 - Safari : 환경설정 메뉴 > 개인정보 탭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수준 설정 12.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① 방문예약시스템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고, 개인정보 처리 관련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Digital Platform부문 고명진 / ☎080-234-7575 / privacy@ourhome.co.kr -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정보보안팀 / ☎080-234-7575 / privacy@ourhome.co.kr - 방문 예약 시스템 담당부서 : 총무팀 / ☎02-6966-9143 / baek.haseong.ourhome.co.kr ②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방문예약시스템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는 방문예약시스템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방문예약시스템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하여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④ 방문예약시스템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3. 권익침해 구제방법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 침해의 신고, 상담은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②「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14.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①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09.26부터 시행됩니다. (공지일자: 2024.09.19) ②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될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겠습니다. ③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예약시스템 사이트 → 개인정보처리방침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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